2015년 2번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데이, 아시아태평양 14개국 시장에서 건강하고 활력 있는 노화의 중요성 강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뉴트리션 데이 행사 개최, 일반인 참여 가능하며 대규모 피트니스 행사, 뉴트리션 트레이닝 세션, 참여형 콘테스트 마련, 스포츠 스타들도 참석 예정

홍콩 - Media OutReach2015 11 10  -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2015 2번째 뉴트리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개최 일시는 2015 11 7일로 호주, 캄보디아,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아시아태평양 14개국에서 행사가 열렸다. 올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데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빠른 인구 노령화 이슈들을 특별히 다뤘으며 건강한 노화를 위해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심어주는 목표다.


국제연합(UN) 조사결과에 따르면, 2050년에 아시아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4 1명은 60 이상이 된다. 또한 2050년에 지역의 60 이상 인구는 2010년과 비교해 3배나 증가해 13 명에 육박하게 된다. 최근 허벌라이프와 유가브(YouGov) 아시아태평양 지역 12 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노화와 관련해 이들이 가장 염려하는 건강상 문제는 심장건강이라고 전체 응답자의 32% 답했다. 뒤이어 건강(24%), 건강(16%) 순이었다. 대다수 응답자들(10 9) 건강한 노화에 있어서 건강하고 활력 있는 ,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 건전한 뉴트리션 습관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고 답했다.


허벌라이프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을 총괄하는 윌리엄 (Bill Rahn) 수석 부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빠른 인구 노령화로, 사람들이 스스로 노화를 늦출 있음을 깨닫는 한층 중요해졌다. 건강한 ,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 건전한 뉴트리션 습관이 건강한 노화에 중요하다는 인식이 점차 확산되고 있음을 우리는 최근 조사를 통해 밝혀냈다. 그러나 우리의 정신과 신체를 매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보다 적극적인 방법을 취할 필요가 있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데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심어주고 싶다. 이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건강 문제를 다루는 도움을 주고, 건강한 장수생활로 가는 올바른 길로 사람들을 이끈다"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데이 행사는 재미 있는 대중 참여 활동들로 구성됐다.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대규모 운동 세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 위원들이 주도하는 뉴트리션 트레이닝 세션, 일반인이 참여할 있는 참여형 뉴트리션·피트니스 콘테스트 등을 마련했다. 허벌라이프 후원을 받는 스포츠 스타들이 지역별 뉴트리션 데이 행사장에 특별히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일반인들이 인기 스포츠 스타들을 만나볼 있는 팬미팅 행사도 열렸다.

 

이뿐만 아니라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Casa Herbalife Program) 위한 모금행사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데이에 진행되었다. 카사 허벌라이프 프로그램은 아시아태평양 15개국 어린이 5만여 명에게 뉴트리션을 개선할 있는 자금을 전달하며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한다.

 

사진자료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3924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3412

 

허벌라이프(Herbalife Ltd) 소개.
허벌라이프(NYSE: HLF)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고자 체중관리, 뉴트리션, 퍼스널케어 제품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독립 회원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9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뉴트리션을 제공하고자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허벌라이프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회사와 관련한 재정사항 추가 정보를 확인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Herbalife

CATEGORY:

Healthcare

PUBLISHED ON:

10 Nov 2015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