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넷,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어워즈에서 3개 상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사업 성과 인정 받아



싱가포르 - Media OutReach2017 6월15 - 테크놀로지 유통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에브넷(Avnet, Inc.)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어워즈(Micron Technology Awards)에서 뛰어난 기술 및 사업적 성과를 인정 받았다. 에브넷 아태지부는 2016 Most Valuable Player와 Best Demand Creation 상을, 에브넷 대만지사는 Best Field Application Engineers Service 2016 상을 받았다.



에브넷 팀원들이 대만 웨스틴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을 수여 받고 있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NASDAQ:MU)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올해로 번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마이크론의 전반적인 사업 성장과 성공, 수요 창출에 기여한 유통사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후레데릭 (Frederick Fu) 에브넷 아태지부 사장은 "마이크론은 메모리와 반도체 기술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에브넷의 중요한 공급 파트너사이다. 마이크론의 2016 매출 성과 광범위한 솔루션 제공 능력을 기준으로 선정된 이번 어워즈를 통해, 당사 아태지부가 마이크론과 같은 테크놀로지 공급사에 대한 지원 능력이 뛰어남이 입증되었다고 있다. 우리는 현재 시장의 트랜드이며 요구인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글로벌 유통을 총괄하는 로렌조 폰자넬리(Lorenzo Ponzanelli) 수석 디렉터는 "에브넷이 2016 Most Valuable Player Best Demand Creation 상을 수상하게 것을 축하한다"면서 "에브넷은 집중적인 수요 창출 활동 기술 자원 투자, 그리고 솔루션 개발 과정에 있는 우리 고객사들에 대한 솔루션 설계 지원 능력이 모두 강력했다" 말했다.

 

사장은 "자동화, 스마트 커넥티드 기기의 급격한 발전은 모든 산업을 변혁시키고 있으며, 이에 따라 IoT(사물인터넷)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분야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우리는 판단한다. 우리 회사는 고객들이 이와 같은 신기술과 부품을 유용하게 활용하여 시장에서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설계 있도록 지원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면서 "특히 우리 회사가 지속적으로 아태지역 IoT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은 한층 강화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에브넷은 테크놀로지 공급망의 중심적 입지를 활용해 전세계 곳곳에 위치한 고객사들의 설계, 제조, 공급, 조달을 지원하고 있다. 당사의 서비스 분야는 제품의 초기 설계부터, 생산   단계와 상관 없이,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제공된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 소개

마이크론은 첨단 반도체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DRAM, NAND, NOR 플래시, 3D XPoint™ 메모리 마이크론의 광범위한 고성능 메모리 기술 포트폴리오는 Micron, Crucial®, Lexar®, Ballistix® 자체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사용자의 정보 사용을 변혁시키고 있다. 35년에 걸친 기술 리더십을 기반으로 하는 마이크론의 메모리 솔루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컴퓨팅, 가전제품, 기업용 스토리지, 데이터센터, 모바일, 임베디드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쓰인다. 마이크론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MU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icron.com에서 확인할 있다.

 

에브넷(Avnet) 소개

에브넷은 제품 아이디어 구상에서 설계, 프로토타입 개발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제품 수명주기 초기 단계부터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설계와 공급망 서비스를 아우르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첨단기술의 혁신기업들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난 100여년의 역사를 통해 전세계 고객사와 공급사들이 기술혁신을 실현시킬 있도록 지원해 왔다. 에브넷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vnet.com에서 확인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Avnet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5 Jun 2017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