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마 재단, 큐컴과 Avazu와 공동으로 디지털 광고 블록체인 DATx 런칭



- DATx, 광고주가 사용자를 정확하게 특정할 있도록 지원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18년 2월 13일 - 코시마재단(Cosima Foundation) 새롭게 개시한 신규 블록체인인 DATx 큐텀재단(QTUM Foundation), Avazu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ATx 이를 토대로 광고주가 파편화된 클러터 형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들을 경유하지 않고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깃으로 잡아 유의미한 광고를 공급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큐텀재단은 싱가포르 기반의 블록체인이며, Avazu 글로벌 커버리지를 보유한 정상급 광고 플랫폼이다.

 

분산형 프로토콜에 기반한 DATx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솔루션이 결합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구축되었으며 일반형인 one-for-all 접근방식에서 탈피, 디지털 광고업계가 집중적으로 마주하는 각종 과제를 해결한다. DATx 기능은 광고 도달 노출 시간, 상품 구매 여부 모든 사용자 행동 패턴을 공개할 있다. 앤드투앤드(end-to-end) 사용자 행동 데이터는 투명성을 갖추고 다중 이해자 관점에서 기록한다. 광고주는 이를 활용해 오디언스 타게팅 툴을 개선함으로써 관련성이 있는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정확한 광고를 내보낼 있다.

 

DATx 다양한 블록체인 시스템들의 서로 다른 호환성을 연결해주는 큐텀의 플랫폼을 통해 광고공간상의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범용 오픈소스 시스템을 원활하게 공급할 있게 된다. 처음으로 DATx 호환성을 가지게 광고 플랫폼 Avazu DATx 네이티브 광고와 고객 확보 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있게 한다.  

 

DATx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사용자들이 직접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 플랫폼이 연관 광고를 표적 오디언스에게 공급하기 위한 사용자 타게팅 알고리즘을 향상시킬 있다. 이는 사용자, 퍼블리셔, 광고주들이 생태계 내에서 활발하고 역동적인 상호 작용을 강화할 있게 한다.

 

DATx 개시와 함께 광고용 사용자 기반 행동 아카이브로 자리하게 되지만, 내년에는 프로토콜을 업그레이드해 콘텐츠 출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광고 생태계 형태로 발전해 5 간의 로드맵 기간 동안 가치 창출을 확대하게 된다.

 

DATx 핵심 팀은 80여명의 엔지니어, 제품 매니저, 아키텍트, UEX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DATx 개발에 관여한 다른 핵심 직원들은 Avazu 경영진도 포함되어 있다. 공식 가상화폐인 DATx 토큰은 현재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100 개의 DATx 토큰이 유통될 예정이다.

 

토큰 구입에 관심 있는 기관투자자는 텔레그램(https://t.me/datxofficial01) 확인하면 된다.

 

DATx 소개

DATx 광고 생태계 전반에 걸쳐 선호되는 통합 프로토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혜택이 극대화된 광고 생태계를 포괄하기 위해 개발된 DATx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며,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솔루션을 결합해 광고업계에 특화된 해결책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atx.co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Tx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Japanese

PUBLISHED ON:

13 Feb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