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중심 블록체인인 DATx, 첫 토큰 판매 성공적 마무리



싱가포르 - Media OutReach - 2018 3 1 - DATx 토큰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DATx 신규 블록체인으로 총체적 형태의 생태계를 구축, 광고업계 니즈에 대응하고 각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1,068배의 초과 신청자를 기록한 이번 판매를 통해 100 개의 DATx 토큰이 발행되었으며 5 ETH(이더리움) 조달했다.

 

코시마 재단(Cosima Foundation) 글로벌 커버리지를 가진 정상급 광고 플랫폼인 Avazu와의 협업을 통해 개시한 DATx 런칭 첫해 생태계 내에서 1 명의 DAU(일일사용자수) 기록한 세계 최초 광고 블록체인이다. DATx 광고주들이 파편화된 클러터 형태의 사용자 행동 데이터들을 경유하지 않고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깃으로 잡아 유의미하고 연관성 있는 광고를 공급하도록 개발되었다. DATx 블록체인 기술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솔루션이 결합되었다. 이를 통해 투명성을 갖추고 다중 이해자 관점에서 기록하는 앤드투앤드(end-to-end)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활용, 광고주가 오디언스 타게팅 툴을 개선함으로써 관련성 있는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정확한 광고를 내보낼 있도록 한다.

 

DATx 개시와 함께 광고용 사용자 기반 행동 아카이브로 자리하게 되지만, 2019년에는 프로토콜을 업그레이드해 콘텐츠 추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장기적으로는 광고 생태계 형태로 발전해 5 간의 로드맵 기간 동안 가치 창출을 확대하게 된다.

 

DATx 글로벌 확장 야심을 드러내기 위해 타임스퀘어 광장에 위치한 상징적 구조물인 나스닥 증권거래소 전광판에 광고를 게재했다. 이는 성공적인 토큰 판매와 규모를 드러내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 대한 의지를 나타낸다.

 


상징적인 나스닥 전광판에 게재된 DATx 광고

 

DATx 큐텀재단, VisionPlus Capital, Game.com, AlphaCoin, Genesis Capital, AELF, QKL Capital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재단들이 투자자로 참여하고 있다. 핵심 팀은 80여명의 엔지니어, 제품 매니저, 아키텍트, UEX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핵심 인력에는 Avazu 경영진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토큰 판매에 관심 있는 기관투자자는 텔레그램(https://t.me/datxofficial01) 확인하면 된다.

 

DATx 소개

DATx 광고 생태계 전반에 걸쳐 선호되는 통합 프로토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혜택이 극대화된 광고 생태계를 포괄하기 위해 개발된 DATx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며,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솔루션을 결합해 광고업계에 특화된 해결책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atx.co에서 확인 가능하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Tx

CATEGORY:

Business

READ IN:

English, Japanese

PUBLISHED ON:

01 Mar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