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coin, 가상화폐 가격 동향 사이트 Coinmarketcap.com에 등록



런던 - Media OutReach - 2018년 6월 1일 - 신뢰의 통화이자 DasEcosystem 내 가치 저장 수단인 DasCoin이 가상화폐 가격 동향 사이트인 Coinmarketcap.com에 등록되었다.

 

Coinmarketcap은 가상화폐 전문가와 신규 매입자들이 모두 이용하는 사이트로 아마존이 집계한 미국 내 인기 웹사이트 순위에서 44위를 기록했다. DasCoinCoinmarketcap 등록을 통해 자체 코인과 관련 생태계에 한층 높은 신뢰성을 확보하게 됐다.

 

마이클 마티아스(Michael Mathias) DasCoin CEO"Coinmarketcap.com을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등록은 DasCoin이 거둔 그 동안의 성과를 보여주며, 가상화폐 업계 내에서 한층 향상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Coinmarketcap에는 현재 1,600개 이상의 가상화폐 거래 가격을 비롯해 코인과 토큰에 대한 각종 핵심 지표를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시가총액

·         현재 가격

·         24시간 내 거래량

·         순환 공급량

·         손익

 

지난 4 DasCoin 공공 거래소인 CoinFalcon, BTC-Alpha, EUBX 등록되었으며 다수의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에 있다. DasCoin 엄격한 "Know Your Customer(고객 알기)" 인증 프로토콜을 운영하는 공공 거래소에서만 거래된다.

 

2017 3 블록체인이 론칭된 이후 현재까지 75000만개 이상의 DasCoin 주조되었다. NetLeaders 커뮤니티의 회원들은 라이선스를 구매해 블록체인 상에서 일정 Cycle(용량 단위) 대한 접근권을 확보할 있다. Cycle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하거나 DasCoin Minting Queue 등록 혹은 DasCoin으로 전환할 있다. 앞으로 858900만개의 DasCoin 나올 예정이다.

 

비트셰어(Bitshare)의 분산원장 기술인 Graphene 플랫폼에 기반을 둔 DasCoin은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비트셰어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처리 능력이 뛰어난 거래 장부 중 하나로 초당 10만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DasCoin 다른 비트코인이나 기타 작업 증명(proof-of-work) 방식의 코인처럼 채굴되지 않고 주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조 과정은 에너지 소비량이 훨씬 적고 더욱 공정한 방식으로 가치가 배분된다.

 

DasCoin 소개: 화폐 혁신의 다음 단계인 DasCoin 나은 방식으로 가치를 저장, 거래하는 수단이다.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 시스템의 중심에 있는 블록체인 기반 화폐로 기존 화폐 시스템이 가진 강점은 최적화하고 약점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화폐로 보안성과 확장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상된 운영 효율성, 거래 용량 확대, 광범위한 유통 범위, 향상된 거버넌스, 우수한 규제 준수 능력을 가진 뛰어난 성능 디지털 화폐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프로토콜과 인증을 획득한 블록체인을 통해 보호되는 DasCoin 세계적 주류 화폐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진 선도적 화폐라 있다.

 

www.dascoin.com

https://dascoinexplorer.com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sCoin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1 Jun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