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한 전시전문가가 추천하는 TAIPEI MICE 전시회장



미쉐린 가이드에서 호평받은 타이베이 미식

 

오사카, 일본 - Media OutReach2018 6 7 - 타이베이시의 우수한 전시환경을 위해 타이베이시 관광홍보국에서는 MICE관련 전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2018 6 3일에서 9일까지 경제부 국제무역국이 주관하고 중화민국 국제무역발전협회가 집행하는 타이완 전시산업 발전계획 추진-전시산업 전체계획의 해외 홍보활동을 할 계획이다. 먼저 동북아홍보회는 한국(서울), 일본(후쿠오카, 오사카)에서 거행되며, 현지에서 전시 및 포상관광 사업자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관광홍보국에서는 TAIPEI MICE 홍보 외에도 현장에서 한국 일본관광객이 가장 좋아하는 기념품-펑리수와 뉴가당 시식회, 미쉐린 호평 레스토랑의 기념품 및 타이베이 2층관광버스 승차권 등을 현장추첨하여 증정한다.



한국, 일본의 전시 및 포상관광 사업자에게 타이베이시의 여행보조 및 각종 교통우대 소식에 높은 주목을 받음

 

2017TAIPEI MICE 국제회의, 전시 및 포상관광협조 통계자료에 의하면 포상관광 신청 보조는 48건으로 2016년에 비해 5배 성장하였고 이 외에도 올 해 5월말까지 28건으로 야페이제약, 북경 아이치이, Victor 스포츠 태국지점 등 대형업체를 포함한 여러 회사들이 타이베이로 포상관광을 선택하였다. 국제회의협회 (ICCA)에 의하면 2017년 글로벌형 국제회의 순위에서 타이베이시는 ICCA표준 76개의 국제회의를 개최하여 세계 26위이며 아시아에서 7위를 기록한 바 있다. 타이베이시는 타이완에서 가장 우수한 회의 시설로 회의장 숙소, 교통, 음식등 관광수요에 부합하는 가장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며 아시아도시의 장점과 특색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타이베이시 난강전시관의 제2관이 추가 개관하여 더욱 규모있는 국제회의와 전시를 많이 추최할 수 있어 비지니스 국제관광의 기회를 더 늘릴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베이시는 이번 아시아홍보회에서 한일의 전시 및 포상관광 여행객에게 맞는 적합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색있는 역사문화와 창의를 주제로 한 여행일정 소개와 편리한 교통정보서비스-타이베이 2층관광버스 및 타이베이 하나로카드, 다원화된 포상관광 보조계획, 미식으로 아시아에서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타이베이의 미쉐린가이드' 등과 동시에 타이페이의 미식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세 차례의 홍보회 중    TAIPEI MICE의 다양한 항목의 보조를 활용하여 현장의 관광업자들의 주목을 끌고, 여행정보와 여행보조신청 등 자문을 통해 더 많은 협력과 교류를 기대하고 있다.


타이베이 포상관광단과 국제회의의 장려를 위해 관광홍보국은 '국제회의'를 필수 단계로 행정협조외에도 타이완달러 30만원 이하의 보조금을 협찬한다. 이 외에도 '타이베이 시장 환영편지', '타이베이시 2층관광버스 우대권'등과 각종 관광우대권, 경비보조방안을 준비하였다. 이번 아시아홍보회는 타이베이 미쉐린가이드의 별점을 받은 톈샹로 레스토랑의 기념선물과 타이베이 2층관광버스 1일권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스마일표시 당첨자에게는 2층관광버스와 미쉐린가이드가 결합한 관광지도-타이베이 츠요요를 무료제공한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타이베이의 미식을 맛보러 타이베이 여행을 오시기를 기대한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Taipei City Government

CATEGORY:

Travel & Leisure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07 Jun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Event & Exhibition #Lifestyle

26 December 2023

Taipei New Year’s Eve Party – First Time Featuring 1+4 Stage Set-Up!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