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ts Miners의 채굴 리그, 시장에 큰 영향 미쳐



뉴욕 - 2018 8 13 Media OutReach - 최근 가상화폐 업계에 진출한 Watts Miners 짧은 기간임에도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높은 해시 레이트 파워를 보여주는 당사의 채굴 리그들은 초보자는 물론 가상화폐 채굴 경험자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다.

 

Watts Miners 최근 출시한 채굴 리그들이 현재 가상화폐 업계에서 좋은 피드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뉴욕에 사무실을 당사는 높은 해시 레이트 파워를 구현하는 채굴기를 판매 중이다. 이들 제품은 출시 1개월 만에 채굴 경험자들은 물론 가상화폐 채굴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로부터 추천을 받고 있다.

 

Watts Miners 제작한 채굴 리그들은 사용이 간편하고 사용자가 투자 수익을 얻을 있도록 하는 목적이다. 상당수 사용자들은 이들 제품이 1개월 내에 손익 분기점을 넘기는 도움을 주었다고 후기를 통해 밝혔다. 이러한 능력은 제품별 높은 해시 레이트 파워에 기반한다.

  • 비트코인 채굴: Watts Mini 120 TH/s, Watts Miner 250 TH/s, Watts Rack 1000 TH/s
  • 라이트코인 채굴: Watts Mini 30 GH/s, Watts Miner 50 GH/s, Watts Rack 200 GH/s
  • 이더리움 채굴: Watts Mini 4 GH/s, Watts Miner 7 GH/s, Watts Rack 28 GH/s
  • 대시 채굴: Watts Mini 1.1 TH/s, Watts Miner 1.7 TH/s, Watts Rack 6.8 TH/s
  • 모네로 채굴: Watts Mini 200 KH/s, Watts Miner 300 KH/s, Watts Rack 1200 KH/s

 

Watts Miners 내놓은 채굴 리그는 저전력 소모, 낮은 소음 레벨,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이 특징이며, 거주 공간에서 가상화폐 채굴을 진행하는 적합하다. 당사는 사용자들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배송비와 통관 비용을 자체 부담한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늘고 있는 당사 제품 판매액은 7월에 8,000 달러를 돌파했다.

 

Watts Miners 낸시 로페스(Nancy Lopez)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 회사 제품들이 채굴에 대해 전혀 몰랐던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성과를 이끌어내고 있어서 기쁘다. 이는 업계에도 희소식이라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가상화폐 커뮤니티 성장에 주도적으로 기여할 "이라고 말했다.

 

Watts Miners 현재 채굴리그 제품 3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8 25일까지 실시된다.

 

Watts Miners 채굴리그 제품에 대한 정보는 https://wminers.com에서 확인할 있다.

 

Watts Miners 소개: Watts Miners 전력을 많이 소모하지 않고도 높은 해시파워을 구현할 있는 고품질 가상화폐 채굴기를 제작한다. 직원들은 삼성, 마이크로소프트, IBM 등의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본사는 뉴욕에 있으며 현재 미국, 독일, 중국, 러시아에 생산 시설을 가지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Watts Miners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13 Aug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