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제약이 있는 사용 분야를 위한 새로운 소형 캠 래치



대한민국 서울 Media OutReach - 20181115 -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 사우스코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래치 시리즈에 소형 E5 래치를 추가했습니다. 사우스코 표준 E5 래치 시리즈에 비해 돌출부를 30% 줄인 소형 E5 래치는 설치 공간이 훨씬 적으므로 공간 제약이 있는 사용 분야에 안성맞춤입니다.

 

사우스코의 소형 E5 래치는 인클로저 침범을 최소화해야 하는 사용 분야에 적합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그립 사이즈로 제공되는 소형 E5 경량 도어와 함께 사용하거나 인클로저 내부의 좁은 공간에서 래치 돌출부를 최소화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사우스코의 E5 래치 라인은 1/4 회전으로 작동하며, 제품의 래칭 / 래칭해제 상태 표시기를 통해 신속하게 래치 개방 상태를 확인할 있습니다. 또한 소형 E5 래치는 범용 작동 방식이므로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경첩 도어 모두에 적합합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소형 E5 래치는 공간 제약이 있는 사용 분야를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솔루션입니다. 작아진 패키징 다양한 그립/작동 옵션 제공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있습니다. " 라고 설명합니다.

 


소형 E5 래치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성능부터 디자인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 넘게 자동차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www.southco.com (한국어 버전: http://www.southco.com/ko-kr/)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Southco

CATEGORY:

Technology

READ IN:

English

PUBLISHED ON:

15 Nov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echnology #Electronics

04 January 2024

Southco Introduces New ST-20L Embedded Hing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