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 Media OutReach - 2019 3 7 - 세계를 여행하는 영국 출신 세계적 디자이너 스미스는 1980년대부터 아시아 지역도 방문해 왔다. 때문에 에스닉 드레스, 오리엔탈 드레스, 그리고 환상적인 색상 광범위한 스미스 컬렉션에서 아시아 문화의 영향을 크게 받았음을 확인할 있다. 최근 짧은 기간 홍콩을 방문해 현지 문화를 만끽한 스미스 경은 영감을 얻은 순간을 카메라로 포착했다고 한다. 전설적인 디자이너의 렌즈에는 홍콩이 가진 독특함과 고유의 매력이 풍성하게 담겨있다.


과거로부터 적극적으로 영감을 얻는 주저하지 않는 스미스 경은 특히 홍콩관광청이 관광 명소로서 새롭게 복원한 올드타운 센트럴 인근 지역에 주목했다. 멋진 관광구역은 홍콩 문화와 새로운 창조성이 공존하는 곳으로 스미스 경에게 무한한 촬영 기회와 영감을 제공했다.


스미스 경은 19세기 중엽에 건축된 1 사적 건물인 '만모사원', 그리고 170여년의 역사를 지닌 중앙경찰청사를 리모델링한 새로운 문화 공간 '타이퀀' 홍콩의 상징인 헐리우드 로드에 위치한 곳의 유적지를 방문했다. 또한 어퍼 래스커 로드(Upper Lascar Road) 인근 골동품 노점을 돌아다니며 보물 찾기 시간도 가졌다.


홍콩에서는 올드 타운 센트럴 코너마다 미술품 노점을 만날 있다. 스미스 경은 오래된 거리를 거닐며 홍콩 미술 분야에 대해 일부 확인할 있었는데, 본인의 시그니처 무늬 패턴과 유사한 아트를 발견해 놀랐다고 한다. 곳은 구역 내에서 다양한 마천루와 색상을 있으며, 모습과 새로운 모습이 매혹적인 대조를 이루면서 영감과 창조성의 원천이 되고 있다.


올드 타운 센트럴 외에도 홍콩 내에는 경험해볼 곳이 많이 있다. 스미스 경의 발길을 따라 다이파이동에서 홍콩 스타일의 밀크티를 즐긴 스타 페리를 타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인빅토리아 하버를 가로지를 있다. 혹은 전망대에서 빅토리아 하버를 270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있는 홍콩 대표 쇼핑 명소 하버시티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see-do/neighbourhoods/old-town-central.jsp에서 확인할 있다.


사진/동영상:

  • 스미스 촬영 사진:
https://www.dropbox.com/sh/z8yflvpqje9vqnz/AAAX5QYHxUadspEuk7T2DQIga?dl=0

  • 비하인드 사진:

https://www.dropbox.com/sh/o8pp2nht71s5x4g/AAAyWqqC99XImjGukFwHMLLwa?dl=0

  •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eS3CAtbZHaM&feature=youtu.be

-          https://youtu.be/UJ05anPwj_0


  

스미스 경이 홍콩 올드 타운 센트럴 지역을 방문하고 있다.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Let Media OutReach help you achieve your communication goals. Send an email to info@media-outreach.com or click below. You will receive a response within 24 hours.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