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kticoin, Shakti Coins 구매 가능하다며 접근하는 개인이나 기업에 대해 주의 당부



Shakti Coins 채굴 등록은 국가별로 개시될 예정이며, 현재는 구매가 불가능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클리 Media OutReach - 2019 4 16 - Swiss Shakti Foundation 현재 Shakti Coins ICO(가상화폐공개) 계획이 없다며 Shakti Coins 구매가 가능하다며 얼리 어답터들에게 접근하는 개인이나 기업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Shakti Coins 채굴로만 획득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를 통해 얻을 없다.


Shakti Coins 채굴을 위한 등록 절차는 국가별로 순차적으로 개시될 예정이며, 파워 채굴 라이선스는 현재 활동 중인 채굴자를 대상으로 해당 국가 인구에 비례해 제한적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ShaktiCoin측은 Shakti Coins 대한 높은 관심에 대해 고무적으로 여기고 있으면서도, 각종 정보를 꼼꼼히 검토하고 가짜 코인 구매를 피할 것을 당부했다.


Shakti 생태계는 5.00달러(미화)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허위 정보를 유포해 가격을 끌어올린 이를 팔아 차익을 챙기려는 시도나 기회를 차단한다.


채굴 소유권 배분

Shakti Network 항상 공용 형태로 100% 보유 운영되며 개인이나 기업은 노드 운영자(채굴자) 자격으로 참여 가능하다. Shakti Foundation 노드 운영자들에게 소유권을 부여한다는 비트코인 창시자 나카모토 사토시의 주장을 수용해 왔다. Shakti Coin 채굴은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진행 중이며 1 1개의 노드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운영 체제를 강화해 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클리 지사는 당국의 규제를 준수하며 세계 노드(채굴자) 공정하게 할당하고 있다.


PoE 프로토콜은 전력을 많이 필요로 하는 비트코인의 프로토콜을 보안 약화 없이 대체하고 있다. 일례로 T400 Power 채굴 라이선스를 통해 Shakti Coin 채굴에 투입되는 컴퓨터의 경우 이메일 서버와 맞먹는 전력을 소비한다. 하지만 18개월 내에 SXE(Shakti Coin) 생산, 달에 1 달러(미화) 상당하는 채굴 수입을 얻을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채굴 라이선스는 www.shakticoin.com에서만 발급된다. 피싱 이메일 초대, 그리고 실제에 가까워 보이는 URL(: twtter.com) 가진 가짜 웹사이트에 대해 주의를 당부한다. 같은 사례는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잠재적 채굴자들은 각종 정보를 꼼꼼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다.


Shakti Coin 채굴은 특히 초기에는 제한적으로 이루어지며, 사용 가능한 채굴 슬롯은 네트워크 성장에 따라 늘어날 것이다. 현재 Shakti 생태계는 선착순 형태로 제한적 규모의 파워 채굴자들만 수용할 방침이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hakticoin 개요:
Shakticoin 개요:

Shakti 프로젝트는 국제적 형태의 풀뿌리 이니셔티브로 산업이나 정부, 종교, 정치권으로부터 독립되어 있다. Swiss Shakti Foundation 공익 단체로 스위스 주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hakti 생태계를 공정하게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hakticoin.com에서 확인할 있다.

 

사진 자료는 AP Images (http://www.apimages.com)에서 구할 있다.

 

Call2Action:

채굴자들은 스마트 화폐를 대중들에게 소개한다.

SOURCE:

Shakticoin

CATEGORY:

Finance

PUBLISHED ON:

16 Apr 2019

Past Press Releases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