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enico의 LinkPlus, 결제 시 보안 강화해 직접 구매 신장하며 비즈니스와 고객을 연결할 것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Media OutReach - 201959지불 업계의 선두주자 Ingenico Group (Euronext: FR0000125346 - ING) 이 전화로 결제를 처리해야 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심플하고 안전한 지불 솔루션인 LinkPlus를 출시했다. LinkPlus를 이용하면 온라인 업체가 링크나 QR 코드로 결제 정보를 송신할 수 있어 신용카드 정보나 계좌 정보를 사람이 직접 받아서 처리하면서 보안이 우려되는 과정을 없앨 수 있다.



 

항공, 호텔, 소매, 그 외 기타 비즈니스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전화를 통해 간접적으로 서비스를 예약한다. 이때 고객이 직접 구매를 피하게 되는 몇 가지 요소가 있는데, 보안상의 우려, 이용 가능한 지불 옵션의 부족, 불편한 예약 시스템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LinkPlus는 PCI를 완전 준수하며 온프레미스에 민감한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으면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안전한 호스티드 환경으로의 접속을 제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한 업체에서는 보통 복잡하기 마련인 보안 절차 및 규정을 Ingenico의 지원을 받아 더 쉽게 처리할 수도 있다.

 

매끄럽고 직관적인 지불 과정은 구매 전환률을 늘리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핵심적인 요소이다. 또한 LinkPlus를 이용하면 외환 수입이 발생할 수 있으며 날마다 변동하는 환율을 적용한 뒤 마진을 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므로 비용 및 경제적 리스크의 보호가 가능하다.

 

Ingenico Group의 가브리엘 데몬테수스(Gabriel de Montessus) 글로벌 온라인(소매 사업 부문) 팀장은 "LinkPlus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지불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면서  "이제 콜센터와 고객 서비스 팀에서 다양한 통화와 지불 방법을 빠른 승인 속도, 강화된 보안, 향상된 페이지 디자인과 함께 제공할 수 있다. 이는 많은 고객들이 단순히 둘러보는 데 그치지 않고 구매자로 전환되며, 잠재적으로 재구매까지 이어지는 티핑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LinkPlus 플랫폼을 시험 도입한 반얀트리 호텔 & 리조트의 데스 퍼그슨(Des Pugson) 상무 겸 매니징 디렉터는 고객들이 신용카드 정보를 이메일이나 팩스로 보낼 필요가 없어진 셀프 서비스 포털을 높이 평가했다. 이는 호텔 그룹에서 더는 안전하지 않은 신용카드 정보를 사람이 직접 처리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데스 퍼그슨 매니징 디렉터는 "우리에게는 숙박 손님이 어떤 경험을 하는지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최고 우선순위를 차지한다. 이제 손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호스티드 환경에서 보안이 강화된 지불 시스템을 이용해 온라인 거래를 편리하게 마칠 수 있다"며 "노쇼(no-show)나 취소 예약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Talk to Media OutReach today

Let Media OutReach help you achieve your communication goals. Send an email to info@media-outreach.com or click below. You will receive a response within 24 hours.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