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 차이나모바일 인터내셔널과 전략 파트너십 맺어



이번 크로스 플랫폼 협업 통해 전례 없이 편리하고 안락하며 혁신적인 여행 경험 제공이 가능해질 것

홍콩 Media OutReach - 2019 5 10도르셋 호스피탈리티 인터내셔널(DHI, Dorsett Hospitality International)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에게 통신, 숙박,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원스탑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이나모바일 인터내셔널(China Mobile International Limited) 개발한 통합 디지털 여행 플랫폼인 JegoTrip 전략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크로스 플랫폼 협업은 여행객들에게 전례 없는 안락함과 편리를 제공함으로써 급하게 결정된 여행도 어느 때보다 쉽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양사가 협력, 진행하는 핵심 프로젝트에는 멤버십 매칭이 있다. JegoTrip VIP 회원은 DHI 로열티 프로그램인 '도르셋-Your Rewards' 가입 무료로 멤버십 업그레이드를 받을 있다. 도르셋-Your Rewards 멤버십은 베이직,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으로 나뉜다. 회원은 스위트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예약 취소, 생일이 있는 달의 객실 요금 50% 할인, 최대 4시간 체크아웃 연장,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받을 있다.


DHI 위니 (Winnie Chiu) 사장 전무 이사는 "우리는 멤버십 매칭 프로그램 외에도 차이나모바일 인터내셔널과 같은 철학을 공유한다. 다방면의 크로스 플랫폼 프로모션 콜라보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호텔 숙박부터 쇼핑, 관광 등이 포함된 여행 상품까지 포괄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전념할 "이라고 밝혔다. 


차이나모바일 인터내셔널의 플랫폼 비즈니스 담당 제너럴 매니저이자 JegoTrip 책임지고 있는 용지 박사는 "차이나모바일의 전략 상품인 JegoTrip 차이나 모바일의 탁월한 서비스를 매끄럽게 해외까지 확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JegoTrip 여행객을 위한 원스톱 출국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며 JegoTrip 서비스는 통신부터 생활 서비스까지 다양하다" 설명했다.


한편 양사는 해당 파트너십 하에 진행될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고 있다:


  • 매끄러운 예약 프로그램: 여행객들은 JegoTrip 앱을 이용해 도르셋 호텔을 바로 예약하고 앱에서 예약을 관리할 있다.
  • O2O 서비스 경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호 이용이 가능해 유저가 단순히 인터넷에서 클릭하기만 해도 JegoTrip에서 구입한 상품과 서비스를 번거로움 없이 받을 있다.
  • 여행 상품 통합: DHI에서의 숙박과 JegoTrip에서 이용 가능한 온라인 여행 상품을 통합해 나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여행 정보 공유: DHI에서 여행 프로그램을 제작해 JegoTrip 앱에 공유, 회원들이 무료로 감상할 있게 예정이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orsett Hospitality International

CATEGORY:

Travel & Leisure

PUBLISHED ON:

10 May 2019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