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Coin, GitHub에 코드베이스 공개



하이브리드 모델인 가상화폐 DasCoin, 처음으로 자체 디지털 생태계 개방

 

영국 런던 Media OutReach - 2018 4 16 - 블록체인 기반 화폐로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 시스템의 중심에 자리한 DasCoin GitHub 블록체인 소스코드를 공개했다. 혁신적인 가상화폐인 DasCoin 가장 중요하게 추구하는 가치가 바로 투명성임을 드러내는 조치라 있다. DasCoin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강력한 자체 거버넌스와 컨소시엄 블록체인을 결합했다.

 

GitHub 전세계 주요 가상화폐를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방형 소스코드 보관소다. 플랫폼은 다양한 잠재적 고객이 구매 결정을 내리기 코드를 분석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DasCoin 블록체인은 C++ 언어로 만들어졌으며 비트셰어(Bitshare) Graphene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뛰어난 속도와 확장성, 효율성이 장점으로 꼽히는 플랫폼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거래 장부 하나로 기타 혁신 기술을 원형 그대로 통합할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코드 공개를 통해 DasCoin 블록체인의 거의 모든 정보는 열람이 가능해진다. 다만 외부 공격을 차단하고 플랫폼의 자체 거버넌스를 허용하기 위해 DasCoin 컨소시엄 블록체인 노드 아키텍처는 계속 비공개를 유지한다.

 

DasCoin 추가적인 보안 대책의 일환으로 KYC(고객 알기) AML(자금세탁방지)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이는 참여자에 대한 인증을 확보하고 보안성을 높이는 한편 각종 사기를 방지함으로써 DasCoin 독보적인 시스템 운영 투명성을 가지고 있음을 드러낸다.

 

마이클 마티아스(Michael Mathias) DasCoin CEO 이번 소스코드 공개와 관련해 "DasCoin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상화폐 공간 중앙형과 분산형 프레임워크의 장점만을 결합했기 때문에 앞으로 업계의 판도를 바꿀 있다고 본다" 밝혔다.

 

마티아스 CEO 이어 "다만 새로운 디지털 경제를 위한 화폐로서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운영 방식에 대해 개방된 영역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DasCoin 코드베이스를 공개한 것은 투명성 있는 디지털 생태계 구축을 위한 우리 회사의 노력을 뒷받침한다. 또한 전세계 주요 가상화폐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DasCoin 기술력을 모두에게 공개하는 의미도 있다" 덧붙였다.

 

DasCoin 블록체인은 WebWallet 볼트(DasCoin 저장소) Graphene 플랫폼을 핵심 운영 요소에 포함시킴으로써 미래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이를 통해 미래에 광범위한 서비스, 제품 생태계가 구축될 토대를 마련했다. DasCoin 자체 디지털 생태계 확대와 병행해 앞으로 GitHub 지속적으로 코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DasCoin 코드베이스 열람: https://github.com/techsolutions-ltd/dascoin-blockchain

 

DasCoin 소개

DasCoin 혁신적인 디지털 자산 시스템의 중심에 있는 블록체인 기반 화폐로 기존 화폐 시스템이 가진 강점은 최적화하고 약점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DasCoin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화폐로 보안성과 확장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DasCoin 향상된 운영 효율성, 거래 용량 확대, 광범위한 유통 범위, 향상된 거버넌스, 그리고 우수한 규제 준수 능력을 가진 뛰어난 성능 디지털 화폐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프로토콜과 인증을 획득한 블록체인을 통해 보호되는 DasCoin 세계적 주류 화폐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진 업계 선도 화폐라 있다.

 

DasCoin 글로벌 사용자 커뮤니티, 세계적 컨소시엄 블록체인 기술, 통합된 생태계, 분산형 지갑 액세스, 인센티브에 기반한 강력한 성장 엔진, 업계 최고 수준의 결제 시스템 아키텍처, 그리고 호환이 가능한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아우르고 있다.

 

www.dascoin.com

https://dascoinexplorer.com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DasCoin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16 Apr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