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ts Miners, 7월 말까지 제품 판매액 8,000만 달러 이상 기록



미국 뉴욕 - Media OutReach - 2018 8 8 최근 가상화폐 채굴 시장에 뛰어든 Watts Miners 가상화폐 분야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당사는 7 기준으로 8,000 달러 상당의 제품을 판매했다.

 

Watts Miners 7 말까지 8,000 달러 상당의 제품을 판매했다는 것은 고무적이다. 당사는 최근 비용 효율적인 가상화폐 채굴 리그 제품 3종을 출시했으며, 이미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Watts Miners 1개월 100% 투자수익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증하고 있는데 이는 대부분의 경쟁사들과 차별화된다.

 

가상화폐 채굴 분야가 최근 각광받고 있지만 기존 업체들 가운데 대부분은 대규모의 채굴 팜을 필요로 한다. 반면 Watts Miners 채굴 리그를 통해 일반인도 가상화폐 채굴을 수월하게 진행할 있도록 한다. 가정용으로 제작된 당사 제품들은 사전 구성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는 플러그만 꽂으면 채굴을 시작할 있다.

 

Watts Miners 시장 출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제품들의 높은 해시 레이트로 주목 받고 있다. 당사 제품 중에 가장 성능이 좋은 Watts Rack 비트코인1000 TH/s, 라이트코인 200 GH/s, 이더리움 28 GH/s, 대시 6.8 TH/s for Dash, 모네로 1200 KH/s 해시레이트가 가능하다. 이러한 특징은 낮은 전력 소모와 더불어 Watts Miners 제품의 상징이 되었다.

 

Watts Miners에는 가상화폐 분야 초기부터 활동했던 인력들이 근무하고 있다. 당사 직원들은 개월에 걸쳐 3종의 채굴 리그에 대해 극한 환경 평가, 프토로타이핑, 압력 테스트를 수행했다. 이들 제품은 ASIC 기술을 활용해 개발되었으며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모네로, 대시를 채굴할 있다.

 

Watts Miners 제품이 가진 기타 특징은 다음과 같다:

  • 가동가능 온도는 10°C ~ 45°C
  • 최대 저소음 레벨은 45 dB
  • 소음이 낮기 때문에 주거공간에서 사용 가능
  • 7만 시간 이상 가동 가능한 내구성
  • 높은 안전성
  • 운송 및 세관비용 판매자 부담

 

Watts Miners 홍보 담당 고위 관계자는 "우리 회사 전문가들은 개월에 걸쳐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제 결실을 맺는 "이라면서 "7 기준으로 제품 판매 매출액은 8,000 달러 이상이며, 앞으로 더욱 늘어나길 기대한다" 말했다.

 

Watts Miners 제품에 대한 정보는 https://wminers.com/products/에서 확인할 있다.

 

Watts Miners 소개: Watts Miners 전력을 많이 소모하지 않고도 높은 해시파워을 구현할 있는 가상화폐 채굴기를 제작한다. 직원들은 삼성, 마이크로소프트, IBM 등의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본사는 뉴욕에 있으며 현재 미국, 독일, 중국, 러시아에 생산 시설을 가지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Watts Miners

CATEGORY:

Business

PUBLISHED ON:

08 Aug 2018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