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가 동남 아시아에서 현재 운영 중인 새로운 최점단 제조 시설을 발표했습니다



전력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는 말레이시아 페낭에 새로운 시설을 설치하여 공간을 확대하고 풍부한 첨단 제조 전문가 커뮤니티로 알려진 지역의 반도체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0년 3월 3일 -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업체는 말레이시아 페낭에 있는 최신 시설이 상업 운영을 시작했으며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말라카 해협에 의해 북서쪽 해안의 동남아시아 중심에 위치한 페낭은 오랫동안 유럽과 중동 시장의 중요한 출구 역할을 해왔으며, 이곳은 Advanced Energy의 첨단 제조 시설에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Advanced Energy의 부사장이자 COO인 Neil Brinker는 "기술 생산에 있어 이 지역의 증가하는 입지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남아시아로 확장하는 것은 저희에게 적기입니다. 전세계 고객 기반과 광범위한 정밀 전력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생산 공간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평가합니다. 페낭의 새로운 시설은 우리에게 이 지역의 많은 고객들과 물리적으로 더 가까워질뿐만 아니라 더 큰 비즈니스 연속성과 중복성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dvanced Energy의 새로운 178,000평방피트 시설은 다양한 정밀 전력 공급 장치 및 발전기 제품을 제조할 예정입니다. 공장이 완공되면 운영, 전자제품 제조, 테스트 엔지니어링 및 신제품 도입(NPI)의 주요 역할을 포함하여 약 550명의 현장 직원을 고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들 중 약 35%는 기술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Advanced Energy Penang 시설 위치: PMT 1112, Jalan Perindustrian Bukit Minyak 8; Taman Perindustrian Bukit Minyak; 14100 Simpang Ampat; Pulau Pinang, Malaysia.


Advanced Energy는 정밀 전력을 완성하는 데 30년 이상을 투자해 세계 유수의 반도체와 산업 고객들에게 디자인 혁신을 제공하고 성장을 견인해 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다국적 기업은 의료, 자동차, 가전, 유리, 철강 등 다양한 산업에서 일상적인 제품을 제조할 수 있는 전력 기술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advancedenergy.com을 방문하십시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적용 및 프로세스를 위해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E의 전력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서버 스토리지 및 건강 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적용에서 고객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엔지니어링 노하우 및 대응력 있는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당사는 기술 발전을 충족하고 고객을 위한 성장을 촉진하고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Advanced Energy는 전세계 고객을 위해 30년 이상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 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advancedenergy.com

 

Advanced Energy | 정밀성. 전력. 성능.

SOURCE:

Advanced Energy

CATEGORY:

Technology

PUBLISHED ON:

03 Mar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