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 행사,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1만 4,000여 참가자들이 총 60만 km를 달리며 건강 도모



홍콩 - Media OutReach - 2020년 12월 29일 -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은 1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진행된 버추얼 런(Virtual Run) 40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건강을 도모하기 위헤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만 4,000여 명의 일반 참가자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임직원 및 회원들이 참가해 총 60만 km에 가까운 거리를 달려 눈길을 끌었다.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는 "이번에 개최된 버추얼 런 40주년 행사 참가자들이 달린 거리를 모두 합하면 무려 지구 15바퀴를 돈 거리와 같다. 수 개월 동안 각종 봉쇄 및 이동제한 조치 속에서 신체 활동을 하기가 어려웠던 아시아 태평양 소비자들을 비롯해 우리 회사 임직원 및 회원들에게 일상 속 활기를 찾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건강을 위해 이번 버추얼 런에 처음 참가한 소비자도 많았고, 이들은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 역시 동참하도록 장려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가 모쪼록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터닝 포인트가 되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영양 가득 운동(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이었던 이번 버추얼 런 행사는 좋은 영양을 제공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알려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지난 40년을 축하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버추얼 런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전용 모바일앱과 기기를 통해 자신이 달린 거리를 측정했으며, 완주자에게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 한정판 메달과 목표 거리 달성을 증명하는 온라인 증서가 전달됐다.

 

또한, 이번 버추얼 런 행사를 통해 모인 6만 1,000달러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에 기부되었으며, 해당 기금은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계층 영양 공급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영양 가득 운동(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캠페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올해 10월부터 12월까지 새롭게 진행한 '영양 가득 운동(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캠페인은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해 공동체 구성원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버추얼 런을 중심으로 기획된 캠페인의 일환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 및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세션, 뉴트리션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주요 행사 중 하나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에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소속 전문가들을 비롯해 뉴트리션 및 헬스케어 커뮤니티 리더들이 비만, 비전염성 질병 등 주요 건강 이슈와 더불어 공공 영양 교육의 역할과 이를 위해 필요한 솔루션에 대해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장기적으로 효율적인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헬스케어 전문가(HCP) 및 뉴트리션 기업간 긴밀한 협업,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임팩트 있는 민-관 파트너십이 필요하다는 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을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IAmHerbalifeNutr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Herbalife Nutrition

CATEGORY:

Healthcare

READ IN:

English, Vietnamese

PUBLISHED ON:

29 Dec 2020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