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니코, Ingenico Connect 출시해통합 및 체크아웃 솔루션 공급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Media OutReach2016 6 16 - 인제니코 그룹(Ingenico Group) 온라인 모바일 상거래 부문 자회사인 Ingenico ePayments Ingenico Connect 개발자 허브를 출시했다. 이제 모든 온라인 사업자들은 동일한 통합, 체크아웃 솔루션에 액세스해 모바일 각종 커넥티드 기기의 결제 체크아웃 경험을 최적화할 있게 된다. 통합, 체크아웃 솔루션은 이미 글로벌 비디오 게임 마켓플레이스인 G2A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Ingenico Connect 인제니코의 GlobalCollect 플랫폼을 통해 만날 있다. 플랫폼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결제 기업, 복수통화 관리 체크아웃 언어에 있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제니코의 국제적인 커버리지를 통해 자동적으로 혜택을 얻을 있다.

 

당사는 이와는 별도로 모든 이해당사자들을 위한 개발자 허브(https://goo.gl/fQogzh) 개설했다. 허브는 정보와 자원이 모인 중앙저장소로 Ingenico Connect 통합하려는 개발자들을 지원한다. 모든 개발자들은 무료로 등록해 방대한 규모의 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있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손쉬운 테스트와 검증을 위한 샌드박스 환경, 완전한 형태의 API 레퍼런스, 폭넓은 SDK, 테스트 케이스, 베스트 프랙티스, FAQ 지원 기능 등이 있다.

 

Ingenico Connect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다수의 통합 경로를 제공한다. 사업자들은 기존 인프라, 사용자 경험 접근 방식, PCI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선택할 있게 된다. 해당 기술들로는 체크아웃 경험의 전면적 제어 능력을 호스트 유지하길 원하는 온라인 사업자들을 위한 REST API 전용 SDK, 사용자의 결제 데이터를 암호화해 머천트 PCI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줄여주는 자바스트립트 SDK, 그리고 네이티브 형식의 인앱 결제를 위한 iOS 안드로이드 SDK 등이 있다.

 

PCI 컴프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최소화하려는 온라인 사업자들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신규 Ingenico MyCheckout 호스티드 결제 페이지를 선택하면 된다. 사업자들은 Ingenico 의해 호스트될 때도 독창적 방식의 MyCheckout 편집자 기능을 통해 페이지의 외관과 느낌에 대한 제어 권한을 유지할 있다. MyCheckout 편집자 기능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다양한 버전의 체크아웃 페이지를 테스트해 컨버전을 최적화하는 한편 50가지의 언어와 150개의 결제 제품을 통해 현지화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있게 한다. Ingenico MyCheckout 페이지는 인제니코가 호스트하기 때문에 온라인 사업자들은 해킹 대상이 되는 민감한 고객 결제 데이터로부터 분리되며 PCI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그때그때 최소화할 있다.

 

Ingenico ePayments 뤼도빅 우리(Ludovic Houri) 제품팀장은 "우리는 Ingenico Connect 통해 쉽고 빠르며 안전한 고객용 플랫폼 통합을 구현했다. 고객들은 우리 회사의 모바일 퍼스트 접근 전략을 바탕으로 체크아웃 경험 최적화와 컨버전 가속화를 위한 모든 도구와 서비스를 갖추게 됐다"면서 "상당수 온라인 사업자들은 특히 모바일 트래픽을 제품 판매로 연결시키는 애를 먹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Ingenico Connect 통해 고객들이 결과물을 획득하는 것을 목격하는 보람 있는 일이다" 밝혔다.

 

Ingenico Connect Ingenico ePayments GlobalCollect 플랫폼과 통합한 모든 온라인 사업자들이 사용 가능하며 다음 단계에 Ogone 플랫폼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기업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4170

 

Ingenico ePayments 소개

Ingenico ePayments 인제니코 그룹(Ingenico Group) 온라인 모바일 상거래 부문 자회사이다. 당사는 온라인 사업자과 소비자를 연결, 현존하는 모든 경계선을 넘어 어느 곳에서든 사업을 벌일 있게 하며 글로벌 상거래의 미래를 구축한다. 1994 창립 이후 업계 선도적 지위를 유지해 당사는 혁신 정신을 통해 모든 채널로의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6 5,000곳에 달하는 중소형, 대형 온라인 사업자들은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신뢰성을 갖춘 파트너인 당사에 의지한다. 당사는 첨단 데이터 애널리틱스와 부정 거래 관리 솔루션, 그리고 국제적인 상거래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이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전세계 곳곳에서 새로운 시장을 형성할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ngenico.com/epayments), 트위터(https://goo.gl/qwCUGA), 링크드인(https://goo.gl/57gG8X)에서 확인할 있다.

 



The issuer is solel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this announcement.
SOURCE:

Ingenico ePayments

CATEGORY:

Business & Finance

PUBLISHED ON:

16 Jun 2016

Past Press Releases

MORE

Talk to Media OutReach Newswire today

CONTACT US NOW